Nell의 Hold on
입니다.

정규 앨범에 들어간 곡이 아닌, 미공개곡이지만 자주 듣는 곡이에요

최근에 3년가량의 공백을 깨고 무대를 가졌는데요

앨범준비 꾸준히 하고있고, 내년초에 앨범 발매할 계획이라고 하네요~

이노래 꼭 앨범에 수록되서 고음질로 듣고 싶네요^^ 추천. 


아마 너와 나 닿을 수 없는
세상을 향해 시선을 고정한 채 그렇게
숱한 비난과 멸시의 속에
전부 그렇게 살아야겠지 그래야겠지

Hold on 곁에 있어
내가 너를 알고 네가 날 알고 있어
곁에 있어줘
우린 달랐을 뿐
잘못되진 않았어

다만 너와 난 외로움 속에 뼈를 묻은 채
희망의 끝에 절망을 보고
꿈 속에 살던 현실 속에서
사라지겠지 그냥 그렇게 역시 그렇게

Hold on 곁에 있어
내가 너를 알고 네가 날 알고 있어
곁에 있어줘
우린 달랐을 뿐
잘못되진 않았어

Hold on 곁에 있어
내가 너를 알고 네가 날 알고 있어
곁에 있어줘
우린 달랐을 뿐
잘못되진 않았어